朝鲜族学校
school
最新消息
심양시조선족제1중학교 건교70주년 기념행사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
作者:adminsy   录入时间:2018-12-04   点击次数:52次

본사소식 인터넷 생방송 전성시대에 들어선 지금, 심양시조선족제1중학교는 더 많은 학우들이 건교 70주년 기념행사를 시청할 수 있도록 인터넷으로 실시간 방송하였다.


인터넷 생방송은 기념행사 시작부터 끝까지 3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전파를 탔다.


학교 책임자는 “멀리 있거나 일이 바빠서 오지 못한 졸업생들의 아쉬움을 덜어주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결정했다”면서 “행사에 직접 참석하지는 못해도 실시간으로 무대를 관람하며 현장에 있는 듯한, 떨어져 있어도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생방송 홈페지를 클릭하면 방송 화면과 소개, 공연목록, 주요 장면 다시보기, 에피소드, 댓글창 등 선택사항이 있다. 주요장면 다시보기는 공연이 끝난 뒤 바로 저장이 되여 공연을 놓친 사람들은 영상을 클릭해 명장면을 다시 볼 수 있다. 또한 생방송이 끝난 후에도 홈페지에 접속하면 풀 영상(完整视频)을 다시 볼 수 있어 많은 학우들은 70주년 영상을 저장하겠다고 밝혔다.


생방송 관계자는 집계된 데이타에 따르면 실시간 온라인 시청자 수가 2만명을 거뜬히 넘었다고 전했다. 또한 댓글창에는 “건교 70주년을 축하합니다”, “현장에 갈 수 없게 됐지만 실시간으로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즐겁습니다”, “본방은 놓쳤지만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라는 댓글이 이어지며 한마음 한뜻으로 모교의 생일을 축하해주었다.


백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