联谊会消息
sodality news
活动
심양시조선족탁구협회 봄철친선시합 항대명도탁구회관서 진행
作者:adminsy   录入时间:2019-03-12   点击次数:117次


본사소식 심양지역 조선족탁구애호가들의 탁구기량을 제고하고 서로간 우의를 돈독히 하며 심양시조선족탁구협회의 조화로운 분위기를 형성하기 위해 심양시조선족탁구협회는 3월 9일 심양시항대명도(恒大名都)탁구회관에서 봄철친선시합을 진행했다. 


근 40여명이 참여한 이번 경기는 선수들의 사전 신청에 근거하여 고, 중, 초급으로 분류한후 매 급마다 무작위 추첨을 거쳐 각 팀마다 고, 중, 초급 선수가 망라된 12개 팀을 구성하여 단체전으로 진행됐다. 또한 선수 대결을 고급 대 고급, 중급 대 중급, 초급 대 초급으로 규정함으로써 경기 관상성을 높히는 동시에 선수지간 우의를 돈독히 했다.   

이번 시합에 철령, 단동 지구의 탁구애호가들도 참여하여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우리 성 조선족사회의 탁구운동의 일면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일본에서 사업하는 조응학 탁구애호가는 고향에 왔다가 이번 시합에 참석하고 "고향의 조선족들이 이렇게 즐겁게 운동하고 생활하는 것을 보니 너무도 자랑스럽고 긍지감을 느낀다. 다음 기회에 또 만나서 탁구기술을 서로 련마하고 공유하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심양시조서족탁구협회 강봉도 회장은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전체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올해 여름철, 가을철, 겨울철 3차의 친선시합과 중한교류시합, 년도총결승전 등 5차의 시합을 조직할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