民族风情
산재지구조선족로인련합회, 2018년 송구영신 및 표창대회 개최
作者:adminsy   录入时间:2018-12-26   点击次数:378次


본사소식 12월 24일 , 심양시조선족산재지구조선족로인협회 ‘2018년 송구영신 및 표창대회’에서는 지난 1년간 주요 활동을 회고하고 우수회원을 표창하는 시간을 가졌다.


1년간 협회에서는 총 25차례 강좌를 진행하여 회원들에게 건강관련 지식을 보급하였고 총 64차례 다양한 문예, 오락활동을 조직하여 회원들간의 정을 돈독히하고 그들의 문화생활을 풍부히 하였다.


동시에 여러 회원소조를 묶어 사회봉사활동을 진행하였고 당원학습도 정기적으로 진행하였다. 성급, 시급 시합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협회의 영향력을 발휘했다.



이날 협회에서는 우수회원 17명, 우수간부 4명, 특수공헌자 8명 및 선진단체를 표창했다.



리규섭 회장은 협회를 물심량원으로 지지해준 심양시조선족문화예술관, 서탑가두판사처, 서탑지역방적주민구역, 김관식 회장을 비롯한 련합협회 명예회장 3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전희선 심양시조선족로인협회 회장은 “협회가 지난 1년간 거둔 성과는 훌륭한 지도부 성원들의 령도와 회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이뤄낸 결정체이다. 향후 협회의 활약이 더 기대된다.”고 치하했다.


이어 참가자들은 협회 회원들이 준비한 부채춤, 편박춤, 밴드공연, 농악무 등 알찬 공연들을 감상하면서 2018년 한해을 마무리지었다.


김연혜 기자